Sunday, July 24, 2016

외환 공장 피벗 표시






+

당신은 요청한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에 무슨 일 것입니다. support. sucuri을 :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 인 경우 당신이 오류에 의해 발생 된 생각한다면, 우리의 지원 페이지에서 티켓을여십시오. 당신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아닌 경우에, 당신은 cloudproxy sucuri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록 정보 (아래 표시)를 포함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나은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드 : 블록 당신의 IP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URL :로드. 귀하의 브라우저 :로드. 블록 ID : GEO02 차단 이유 : 당신의 나라에서 액세스는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시간 :로드. 서버 ID : cp15009 Sucuri CloudProxy CloudProxy이 Sucuri의 홈페이지 방화벽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세계의 나머지 부분 사이에 서 공격, 악성 코드 감염, DDOS, 무력 시도하고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것도 방지합니다.,하지만 사이트가 꽤 그것을 속도, 캐시받을뿐만 아니라. 관심 방문 sucuri / 웹 사이트 - 방화벽 저작권 2016, Sucuri LLC. 판권 소유. 서비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질문 약관 표시가 이제까지 내가 인터넷에서 본 적이 피벗 포인트 지표 모두가 실망 최고의 피벗 포인트를 sucuri cloudproxy, 내가 필요한 모든 기능과 내 자신의 표시를 프로그램하기로 결정했다. 전날의 범위, 높은 낮은, 모든 수준 내일의 무역 계획 가격 라벨을 만들기위한 미래의 한주기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 전날 플롯의 확대 열기의 피벗 포인트 피보나치 retracements은 여러 인스턴스와 함께 작동 같은 시간 표시기와 어떤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기능 및 / 또는 문제에 대한 제안을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프로그래머라면 어떤 변경하면 나는 모두에게 이익을하고자하는, 당신은 다시이 스레드에 표시를 게시해야한다. 2015년 5월 17일 그래픽은 해결합니다. 첨부 이미지 사람 아 (클릭). 당신은 내가 내 모자를 벗고 너무 좋은입니다. 제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PlotFuturePivots 기능은 실제로 현재 가격 계산에 기초하여, 장래의 다음주기의 피봇 점을 플롯하도록 하였다. 이렇게하면 가격이 다음날에 이동합니다 생각 어디, 주, 월 그리는 드로잉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그들은 현재 기간의 피벗 포인트와 중복하도록 구성되지 않은 등 미래 선회는 것까지 이긍 시작으로 모양을 방해. R2에 / S2 겹치는 경계로, 나는 실제로 보면 더 나은 내가 그와 함께 갔다 좋아했다. 당신의 제안. 주사위 우리 사월 2015 가입으로 신뢰할 상태 : 내가 FIB를 값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 후 회원 20 ​​게시물 난 그냥 한 가지를 발견 - 왜 당신이 사용하는 FIB를가 21.4 아니라 가장 인기있는 하나의 I 피난처 t 사람이 21.4을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23.6, 가치하지만, 당신. (- 78.6 21.4 100) (18) 게시물 21.4 짧은 쪽 78.6하는 것과 동일 회원 : 그래서, 우리는 2009년 9월 상태를 가입으로 신뢰할 주사위에 그 이유를이야 무엇을 물어보고 싶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은 23.6 및 76.4 자신의 FIB를에 값을 사용하는 것이 알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표시기 사람들을 포함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 없다 생각. 현재 기능 목록에 추가 할 : 수동, 높음, 낮음과 가까운 입력 (사용자가 FIB를 계산할 수, 높은 낮은 입력하고 자동으로 가까운 값이 아닌 기준) 사용자 정의 피보나치 레벨 비 전통적인 피벗 포인트 (도당, Woodies 등 .) 가입 2015년 4월 상태 : 회원 20 ​​게시물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내 FIB를 당신이 1에서 공제했던 방법을 설정했지만, 분명히 당신은하지 1에서 공제 분명히 23.6과 78.6이 가장 입증 된 루트 숫자를 제곱해야 / 인기 FIB 값은 (내가 항상 76.4 전에 사용). 내가 차트가 복잡 위에있을 때 단지 3 중간 FIB 수준을 떠나 사랑하지만 당신이 t / 제거 FIB를 켜기 / 끄기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TM 것 사촌 사용자 정의 FIB를은 좋은 생각이다. 분명히 21.4 ISN 23.6으로 매우 중요한 t. 내가 그것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했을 때 모든 도로가 이어집니다. 여기에 대한 논의가있다. 그럼 내가 이걸 발견 : 23.6 비율은 오른쪽으로 세 곳이다 번호로 일련의 일 수를 나누어 발견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34분의 8 0.2352. 여기 WIKI는 FIB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아무데도 21.4를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상인이 원래 FIB를 번호가 아닙니다 번호를 만든이야. 난 그냥 당신이 알려 드릴 것입니다 생각했다. 추신. 당신은 당신의 지표와 함께 좋은 일을하고있다. PS2. 개인 질문 - 당신이 개인적으로 우리가 메타 트레이더 4 (MT4) 지표, 프로파일 및 템플릿을 신뢰 주사위의 FIB를 또는 도당 수준을 선호 할. 1. 설치 지침 지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2. 바탕 화면에 표시를 저장합니다. 3. 메타 트레이더 4.0. 상단 메뉴 표시 줄에서 파일 4. 클릭합니다. 5. 개방형 데이터 폴더. 열기 데이터 폴더에서 6. MQL4 폴더를 클릭합니다. 7. MQL4 폴더에서 표시 폴더를 클릭합니다. 표시기 폴더 8. 복사 붙여 넣기 지표. 9. 표시 폴더 창을 닫습니다. 10. 닫고 MT4 플랫폼을 다시 엽니 다. FOREX 공장 달력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