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톱 텐 online_trading_card 게임






+

탑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톱 텐 X W 때문에 카드의 예술성뿐만 아니라, 훨씬 더 넓은 갑판 사용자 정의가 플레이어에 사용할 수 너무 많은 창의성이되는 핵심 게임 플레이의 쉽게 더 가자. 여기에 어떤 경쟁하지 않습니다. 매직 더 개더링은 다른 모든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파괴 지역 사회 및 경쟁 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전세계 어떤 게임 저장소로 걸어 MTG에게 일주일의 하루를 재생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과 최고의 게임을위한 좋은 이제까지 이제까지 나는 아주 긴 시간 동안 유 - 승기 - 오와 마법의 연주했습니다 가장 좋은 카드 게임을했다, 내가 선호하는 유기오 그것은 매우 복잡하지만 매우 간단하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은 승리를위한 당신의 두뇌 작업을. 이 가지고있는 최고의 품질은 거의 모든 사람이 정말, 유희왕 지배한다에 어필 할 수있는 카드의 거대한 다양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마법과 유희왕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모두 연주했습니다과 유희왕은 더 많은 재미이다. 매직은 너무 복잡하고 새로운 덱을 만들 어려울 수있다. 유희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와 함께 갑판을 만들기 위해 많은 쉽습니다. 당신은 t 마나와 모든 재료를 필요로 돈. 또한, 유희왕은 stragetgy했지만 마법은 당신이 무엇을 함께 일하고있다. 유희왕이 카드는 상대가 추측하지만 마법은 단지 공격에 괴물이 계속 아래로 얼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매직은 방법 압도되어 비행 O. 생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희왕은 항상 beatable 수 있습니다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희왕 또한 당신이 경험을 더 즐길 수있는 원인 선한 재생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또 다른 이유 마법에 대해 서로 다른 규칙을 재생하는 방법 (9)와 같은 다른 유형이있다. 유희왕 혼란하지 않은 재생하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있다. 유희왕은 짐승이다. 전 세계에서 번호를 하나의 카드 게임과는 가치가있다. 나는 좋은 동안 재생 된, 하지만 내 문제는 내가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플레이하는 단 하나의 다른 사람이하지만 난 때 내가 할 수있는 내가 그들을 재생할 수 있도록 잠시 동안 일년에 한두번 와서 두 친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 또한 나는 대회를 개최 나에게 아무 곳 가까이에는 상점이 없다, 하지만 그 중 어느 쪽도 앞으로 오랜 시간 동안 재생 날 막을 것입니다. 나는 t이는 내가 t 알고 있지만 피난처 t 그래서 여기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듣지 돈 사람을 재생하지 매우 잘 알려진 콤보 원인이라고 생각 돈. 그것은 마지막 차례를 콤보에요. 바람 업 zenmaines 소환 및 방위에서 그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전원을 켜고 활성화 할 때 적어도 하나의 XYZ 재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oppenent attatcks 그의 효과를 사용하고, 최종 단계에서 자신의 몬스터를 파괴한다. 포켓몬은 700 정도 포켓몬처럼 가지고 있지만 유희왕 수천이 llamabaconllama37 - 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솔직히, 거기에 최고의 카드 게임. 유희왕에 비해 관계없이 14 세 이상, 당신은 t이 같으면 그래서 그들은 R. 대회, 그들은 주니어, 노인, 석사가 몇 살에 사람에게 포켓몬 호소는 22 세에 갈 걱정합니다. 이 t 너무 불공평 외설 있도록 함께 같은 구경을 가진 사람을두고 있기 때문도 좋다. 또한, 사람은 국민으로부터 한정해야 유희왕는 달리, 세계 선수권 대회에 자격이 있습니다. 포켓몬은 정말 전략과 재미있는 게임이고, 사회는 훨씬 더 친절 유희왕보다. 나는 포켓몬 및 유희왕 재생하고 난 아직도 많이 유희왕 즐길 수있는 동안, 나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 2013 자격이 특히, 훨씬 더 많은 포켓몬을 재생 선호합니다. IT 그것은 게임 플레이의 스타일에 좋은 구조를 가지고 굉장하다, 전략, 선수, 카드, 등등의 많은 종류가있다. 그래서 그래 나는 필사적으로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쉬운 게임은 아직 전략의 톤을위한 공간을 가지고 데리러. 또한, 온라인 게임은 환상적이다, 그래서 당신은 육각 / 마석를 기다리는 동안, 온라인 카드 게임을 찾고 다시 경우, 나는 확실히 외출 및 구매 카드를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넣어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그것은 포켓몬이야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의 톤이 사랑에 호소 s의. 내가 어렸을 때 이전에 실제 카드 게임으로받은 거라고, 하지만 내 마을에서 온라인 게임과 성장 인기와 함께, 나는 그것의 일부가 그냥 행복 해요 바랍니다. 카드의 모든 다른 버전 당신은, 호일, EX, MEGA는 MEGA EX 글쎄, 그것은 위의 기록대로의 Cardfight 전위 게임 최고 중 하나 홀로처럼 얻을 수 있습니다. 네, 그것은 t 잘 시작 바랬다 - 하지만 TCG에 온 후 상황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있다. . 모든 데크 등 소득의 양식을 만들어 최신 형식은 항상 하나 또는 두 개의 목록에서 금지됩니다 2 어쩌면 3 갑판에 따라 함께 : 유희왕 항상 보스가 (여전히 생각을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하지만했다 게임이 값을 잃었다. 선수가 거기에 쉽게 재미 뭔가를 검색, 아니 규칙 싼 (대부분의 선봉 카드는 30에서 가장 비싼 존재와 저렴), 새로운, 신선한도 (체인은, 우선 순위, SP는 chainability 등을 소환) 당신은 모든 일이 유희왕, 많은 게임에서 마법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에서 가져온 몇 가지 규칙이 규칙은, 게임이 재미, 쉽다. 모든 그 전위의 요약입니다.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그 게임의 가장 좋은 측면을했다 모든 결함을 떠나. 수 (10)가 전 세계의 리터에서이 게임의 도래와 함께 지금 당장하지만 잘 보일 수는 우리 것 같아요. 더 Cardfight 전위가 유일하다. 가능성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결투의 이러한 영리한 방법을. 활용함으로써를 다른 갑판의 종류와 연주 스타일, 새로운 세트와 원형이 지속적으로 출시 당신이 손상 (심한 반발), Megablast 같은 상상할 수없는 일을 지불 할 수있는, (제한 브레이크) 촬영 한 피해의 양이 때문에 마지막 순간에 저장되는 게임이 손상 검사에 치유 트리거를 그리기하거나 완전히 중요한 트리거, Barraging하여 상대를 파괴하고 스탠드 트리거로 상대를 고문, 결코 그리기 트리거와 함께 옵션의 부족과 같은 설정하는 방법을 현명는 잘 생각하고 잘 구현 Crossride 및 효과를 자신을 잃고 개인 폭발로 타오르는 총을 모든 외출, 그들과 함께 구입, 그 시계처럼했다. 유희왕, 당신은 갑판을 아무것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rdfight 전위에서 갑판의 각 부분이 함께 작동하도록 구성되어, 그 모두가 최고의 게임 재미를 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장착되어. 무적. 멋진 게임. 차가운 기계는, 그들은 선수뿐만 아니라 원하는 들어요. 하면 카드에 결함 또는 결함이 있는지를 사용하기 전에 또한 카드를 테스트한다. 나는 그런 적 맞춤법 등 카드, 최고의 게임 대부분의 카드 게임의 일부 측면을 그리워하지만. 내 친구가 나와 함께 유희왕를 연주하고 그것은 아직 처음에는 혼란의 아주 재미 종류의 매우 간단 선봉에 저를 소개하지만 때문에 나는 최근에 당신이 들어갈 때 understant 시작 그것은 더 많은 최신 유기오, 당신이 알고있는 오래된 학교 선수 최고의 카드 게임 간단한 규칙, 몇 가지 요구 사항, 좋은 생각, 멋진 카드에 아무 의미 하나, 나에게 더 많은 친구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했다. 그것은 그러나 자신의 변화, 그것은 마법과 매우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CG 중 유희왕 6처럼이야. 그것은 쉽게 배울이야, 보스의 싸움을 제공하고 카드의 종류가 재미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엔터테인먼트이다. 전설적인 게임. 대신 죽음의 그것은 마석에 위치이야했다. 그리고 마석는 현재 디지털 카드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상위 5 개 위치 중 하나의 수 1 위를 보유하고있다. 마석은 훌륭한 미래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조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게임이었다. 나는 그들이 온라인으로 대신 우리의 돈을 가지고 할 수 있도록 그들이 그것을 중단했습니다 이니까, 그래도 난이 시점에서 그것을 위해 투표하는 이유 t 알고 돈. 같은 오 나는 방법 중 한 가지를 얻으려면 유는 GI있다. 예술은 솔직히 놀랍습니다. 너무 많은이 게임에서 내가 관심있어하는 요인 중 하나였다. 규칙은 매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TCG들에 비해 데크와 창의성의 전체를 많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결투는 흥미 롭다. 일본에서는이 게임은 여전히​​ 매우, 매우 인기있는 게임은 아름다운 예술 많은 새로운 카드 유형, 능력을 가진 물론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하고있다. 또한 게임 기술과 전략보다는 행운과 당신이 우연히 그린 일부 카드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사랑 해요. 난 정말, 정말이 게임은 새로운 개념과 능력을 가진 세계의 나머지에 돌아 오면 바랍니다. 그들은 애니메이션 (이 바보 만들기) - 더빙 패러디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나는이 게임을 사랑 멋진 것, 그것은과 미국의에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때문에 나는 듀얼 마스터즈 더 재미있을 믿는 availabiltiy에 유기오을한다. 규칙은 게임이 재미 있고 그것은 혼돈 이상이어야 흥분 간단합니다. 나는 결투 주인이 이제까지 나는 그것이 공기에 있던 최선의 쇼에 정직하기 때문에이 T. V.에서 방영되고 중지는 사실에 매우 화가 나는 아마 최고의 TCG라고 생각합니다. 이 밖에 최고의 카드 게임에 있습니다. 그것은이 현실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재생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대한 혁신 방영 중지 정말 실망. 불행하게도 이러한 마법 같은 인기 트레이딩 카드 게임 수집, 유기오, 그리고 POK의 월 사형을 숙청으로는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TV 쇼로 공개적으로 발표되었지만. 그것이 내가 YouTube에서 동영상이 혼돈의 roomers 전화가 있다고 생각 2013 2014 년에 다시 시작됩니다 소문이 있었다하더라도 그것은 아주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4kids 그들이 다시 그것을 풀어 것이라고 말에 있었다 일본. 내가 그들에게 모든 시간을 벌어 혼란 카드는 정말 멋진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상점에없는 때문에 나는 내가 거기 최고의 온라인 카드를 구입해야하므로 더 이상 슬프다, 이 최고의, 가장 적 디지몬이 더있을 것입니다 대신 전술, 간단한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선박을 구축 같은 카드, 디지몬의 테마로 작동하고 전체 재생하는 기쁨입니다. 또한, 작품은 중대하다. 디지몬 훨씬 덜 복잡한 선박보다. 좋은 게임, 특히 버전을 해독. 이것은 모든 시간의 위대한 카드 게임 중 하나와 암호문 해독은 루카스 아트에서 라이센스를 계속 할 수 있었다면 거기에서 오늘날 가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암호문 해독 버전은 절대적으로 10 일, 내 책에 1한다. 해독은 역학의 관​​점과 느낌에 비해 (버전까지 떨어진다) 해안의 마법사에 라이센스를 손실하지 않고, 아무것도 후에 내가 읽은 것과, 전설은 다섯 반지의 경쟁자가 될 수도 있지만 나는 수많은 다른 게임을 시도 . 라이센스가 t 계속 didn를 너무 나쁜. 복잡한, 그러나 어떤 다른 것보다 결코 더 놀라운 경쟁자 (11) 퓨처 카드 버디 파이트 bushiroad으로이 새로운 카드 게임 (이즈 슈왈츠와 Cardfight 전위의 창조자)입니다 것은 TCG 장면 모든 새로운 역학에 대한 신선한 공기의 새로운 호흡은 결코 초 고체와는이 카드 게임 월 말에서 나오는 및 애니메이션 월 그래서 거의 아웃이 새로운 카드 게임을 시도 내 지갑에서 돈을 복용하지만 진짜 느낄 수 가깝고 가장 멋진 것은 3를 오는 재미를 본다 일본을하고 우리가 모든 것을 얻고있는 카드 게임은 그래서 다른 카드 게임과 같은 대기 동시에 소개합니다. 나는 그래서 그냥 직접보고 하루 종일이 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그리고 당신이 지평선에있을 몇 유망한 게임 중 하나는 그것을 후회 실 거예요 내기. 나는 그것이 재미와 빠른의 그 많은 데리러 테스트. 가는 곳을보고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선택할 수 많은 세계로, 이 게임은 점점 더 재미가된다. 10 시작 인생은 이제 더 이상 이전보다 지속. 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다 그것에 대한 다른 정의가없는 단지 놀라운이며, 모든 바쿠간은 재생하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 만들기, 고유 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과 유희왕 내 말은 참 재미 있지만, 이 게임은 모두 단순 감소이다. 또한, 당신은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높은 전력 G s의 지속적 많은 바쿠간이있다. 아무도이 게임 내에서 전략을 이해하지, 이 게임은 확실히 몇 번 상위 5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전자에 있어야합니다 나는 아무런 정신 문제 (35)을 해요 나는 아직도 아빠와 함께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폭발했다. 많은 재미있는 게다가 반지 TCG의 13 주님은 많은 생각을 필요로한다. 어떤 실수를하지 않고 시간 동안 연주 해 봅니다. 게임 플레이 역학 정말 좋은 친구 환상적인 카드 게임 멋진 예술 놀이 정말 재미 마석 굉장 많은입니다. 나중에 새로운 게임이라고 헥스이보다 더 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재미 있고 간단한 시간 낭비이고, 거기에 최고의 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내가 비판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장기적으로 매력이야하지만 그들도 몇 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와 카드를 추가 다시. 전략 카드 게임이나 파괴하고자하는 참전 용사에 첫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카드 게임. 889 카드는 다른 (45)는 공식적으로 약 3 ~ 4 주 만에 나오는 게임에 있습니다. 가상 측면은 다양한 영웅과 다양한 역학과 다양한 보드에 재생, 많은 멋진 애니메이션과 음향 효과를 제공합니다. 어떤 마석 다른 카드 게임을 수 때로는 확률이 게임에서 중요한 순간​​을 결​​정할 수 RNG, 없음을 제공합니다. 몇 개월에 1 인기 슈퍼 재미와 15 드래곤 볼 Z 드래곤 볼은 토에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한 일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매우 중독성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아키라 토리 야마에 의해 같은 이름의 만화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카툰 네트워크 투나 미 블록에 영어 더빙과 오늘날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었다. 라이센스를 무시하고이 게임을 만든 최고의 카드 게임 엔진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 모든 게임 년후 시간에서 t는 2.0 매직 수하려고합니다. 당신이 최근에 재생 카드 게임에 와서했습니다, 또는 마법의 땅에서 멀리 모험을하지 않은 경우, 이 게임을 카드 게임이 얼마나 재미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최근에 재부팅이 있고 난 놀라운 말을해야합니다. 파니니는 권리를 구입하고 게임에게 그것을 더 나은 방법 만들기 톤을 간소화. 원래 DBZ의 CCG 큰 그러나 우리가 buu 무용담처럼있어 일단 말도 있어요에. 특히있다. 무료 스타일의 데크와 선생님 데크와이 멋진 카드 게임이 필요하지 않은 모든 쓰레기. 이 모든 물건 좋았어요 부여, 게임이 너무 재미를 데리러 내가 인정해야한다 간소화 이제 쉽게, 이 카드는 그들은 정말 재미 굉장하고 나는 그들을 거래 사랑 해요. 이 카드는 놀라운 위대한 역학과 예술의 큰 집합입니다. 프로모션 전체 예술과​​ 카드에 넣어 인상적인 세부 사항이 목록에 지점을받을 자격이 있었다. 이 밖에 가장 어려운 게임이야 있지만, 이 게임이 좋은 cardgame이었다 큰이며 나는 그것을 재생 싶어요. 나는 단지 하나의 갑판 / 팀 (아캄의 수감자) 진형하지만, 새로운 캐릭터와 역학 나를 훨씬 더 구입했다. 게임의 규칙은 복잡했고, 가능한 전술의 다른 종류를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대체 할 수있는 CCG를 찾고 있어요. 환상적인 게임 여전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세트를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매장에서 판매되고 중지하는 것이 끔찍한 수치. 20 해리 포터 트레이딩 카드 게임 나는 그들이 그것을 중단 너무 슬프다. (나는 거의 지난 5 책을 기반으로 카드를 디자인하고 아빠와 함께 연주를 인쇄하려면 우리는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해리 포터 트레이딩 카드 게임 (구어체 HPTCG)는 마법에 기초한 전략과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 JK 롤링 2001 년 8 월 해안의 마법사에 의해 만들어진에 의해 해리 포터 소설의 세계는, 게임은 유기오 POK의 월과 마법과 경쟁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더 개더링 카드 게임 그것은에 맞춰 출시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의 릴리스. 이 게임은 아케이드 초밥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하나의 시점에서 게임이 미국에서 두 번째로 베스트 셀러 장난감이었다. 그것은 해리 포터 우주에 사람을 몰입하는 방식에 대해 칭찬했다이 나타납니다 당신은 이미와 관련이 사이트에 계정이 있습니다. 당신의 페이스 북 계정과 기존 계정을 연결하려면, 아래 사항을 계정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프로필 및 VIP 프로그램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한 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당신의 페이스 북 계정을 사용하여 arcadesushi에 로그인합니다. 아케이드 초밥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이미 사이트의 우리의 VIP 네트워크 내에서 생성 된 계정이 나타납니다. 안전하게 포인트와 개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정말이야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계정을 활성화하려면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암호를 확인했을 때, 당신은 두 사이트에 페이스 북을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아케이드 스시 (10) 베스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10 최고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지난 20 년부터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가장 즐겁고 인기있는 형태의 무엇보다 중요한 앙상블이다. 오늘날, 수백만 달러는 세계 최고의 카드 유랑인에 대한 상금에서 껍질되고있다. 당신은 휴대용 게임 기술의 발전으로 된 TCG는 지난 몇 년 동안 매출이 급락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놀랍게도 된 TCG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 있습니다. 유기오. 각을 가질 수있다 디지몬 및 POK 월은 지난 10 년 동안 인기가 감소하지만, 매직 : 더 개더링은 여전히​​ 아주 잘 판매하고있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팬층의 시간적 성장의 동료 : 하나는 POK의 월의 하락에 속성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유 한 효과는 다른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이동이 젊은 카드 선수의 많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t이 모든 땅을 누릅니다 돈, 당신은 나중에 마나를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오늘까지 10 베스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분담금. Netrunner 우리는 모두 대기업 이야기 대 해커가 이전에 일어날 본 적이 해안의 마법사, 하지만 Netrunner 흥미로운 방식으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업이 자신의 비밀, 악마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통화로 비트를 사용하여 러너 (해커)는 공사에서 비밀 데이터를 추정해야합니다. 법인 카드는 해커가 암호 해독 프로그램, 라는 쇄빙선과 싸움 ICE라는 진화 된 인공 두뇌 방어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전쟁터에서 싸움을하기 위해 생물의 소환 주위를 맴도는 가장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Netrunner의 아트 워크 및 카드 유형의 사이버 펑크 스타일이 90 년대 중반의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경우에도 아름다웠다. Netrunner의 컴퓨터 기반의 카드 시스템은 우리가 10 최고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우리의 목록을 시작 왜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Shadowfist 내부 왕국 게임 Shadowfist은 풍수, 특정 지역에서 특정 개체의 지리적 배치가 흐르는 것이 긍정적 인 에너지에 기여하는 것이 믿음의 개념을 구축합니다. Shadowfist 세계의 컨트롤이 전국 규모의 긍정적 인 카이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지도에 주요 포인트를 제어함으로써 획득되는 더 높은 수준으로 풍수의 개념을합니다. 약간의 시간 여행에 던져, 그리고 배경으로 아시아 역사의 다양한 스테이플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전쟁의 몇 가지 독특한 종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hadowfist 아시아 영화와 마블의 비밀 전쟁의 카드 기반 하이브리드입니다. 1995 년에 출시 중동 지구 소장 카드 게임 철 크라운 기업, 중간 지구 소장 카드 게임은 책의 지식과 기술에 완전히 집중했다. 카드의 많은 작품은 실제로 톨킨의 책 내부의 사진을 한 사람의 예술가들에 의해 수행되었다. 그 결과 효과는 우리가 카드 아트는 책에서 그림을 반영 특히, 소스 재료에 매우 실행 가능한 느꼈다 카드 게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중간 지구의 역사를 통해 많은 중요한 이벤트를 반영 수많은 카드 확장도 있었다. 전원의 파괴 사우론의 반지 인스턴트 승리로 이끄는 어떤 게임이 목록에 있어야 가치가있다. 스타 워즈 : 사용자 정의 카드 게임 해독 Inc. 는 환영 협박, SW의 출시 년 전에 만든 : CCG는 힘의 어둡거나 밝은 측면 중 하나에 자신을 맞출 선수를 허용했다. 캐릭터 카드와 병행 사용, 위치 카드는 이야기를 촉진하고 보너스를 수여하는 것을 의미했다. 같은 그랜드 MOFF Tarkin와 베이더와 같은 특정 문자 조합은 그들의 외로운로했던 것보다 듀오로 훨씬 더 효과적 전술을 지배했다. 두 가지 주요 파벌 데에서 발생하는 이중성에도 불구하고, 특정 문자 (누가 복음은 플레이어가 바로 카드가 있다면 어두운 갈 수 있었고, 다스 베이더에 대한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세력을 전환 할 수 있었다. 스타 워즈의 인기 : 사용자 지정 카드 게임 방은 Tauntaun의 내부처럼 냄새까지 선수 끝에 시간 동안 싸우고 있었다. 뱀파이어 : 영원한 투쟁 화이트 울프 출판 뱀파이어 : 영원한 투쟁이 된 TCG의 디자이너로 리처드 가필드의 공식 번째 릴리스입니다. 가필드 그가이 소설 각종 아니라 마나 기반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음을 보여 의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장르에 다양성을 가져 위해 암흑 (뱀파이어 시리즈 및 유명 초자연적 프랜차이즈)의 세계 타겟팅 지하 감옥 드래곤 관객을 향해 수용하기위한 더 개더링 : 마법. 당신은 가장 무도회의 일환으로, 일이 자신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멀리서 세상을 조작하려고 뱀파이어을한다. 뱀파이어의 독특한 전투 동맹과 배신이 공통적으로 세 명 이상으로 구성된 멀티 플레이 매치를 권장합니다. 플롯과 지식을 가진 다섯 반지 지속적인 참여의 다섯 반지 Alderac 엔터테인먼트 그룹 전설의 전설은 10 최고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목록을 만드는 이유는 주요 이유이다. Alderac는 지속적으로 L5R에 대한 최신 스토리를 공개하고, 이들의 대부분은 인정 대회의 수상자와 일치한다. 주요 대회에서 승리 누구 이건의 갑판을 바탕으로, Alderac는 대회 / 갈등의 지식과 일치 대회 우승자 해당 상품의 진영을 수여하고, 이 결과에 따라 전체 플롯을 진행합니다. L5R의 실제 카드 기계는 거점을 구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당신이 당신의 거점과 주변 토지의 미래를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왕조와 운명 카드도 있습니다. 성격 카드는 성장하고 그들이 이야기에서와 같이 경기 동안 변경 L5R의 지식의 실제 문자 기반으로합니다. 월드 트레이딩 카드 게임 어퍼 덱 엔터테인먼트 / Cryptozoic 엔터테인먼트 와우 TCG의 세계 유기오와 마법의 좋아하는 차별화 형식을 사용합니다. 일치는 MMORPG에서 캐릭터를 상징하는 의미하여 하나의 영웅 카드를 중심으로 돌고. 그 결과, 전투가 더욱 직접적이다. 오히려 당신이 생물 카드, 당신의 한 문자와 도움의 X 금액으로 공격을 다시 것을 발표보다 / 파티원은 한 번에 한 가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특히 와우 TCG에 대한처럼 우리는 3 ~ 5 선수가 선수가 싸울 필요가 연합하여 모든 원수 및 상사를 제어하는​​ 레이드 마스터에 갈 수있는 공격대 역학입니다. 이의 와우 서명 공격대 경험을 다시 시도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CG가 발명 한 놀라운 개념은 희귀 전리품 카드의 정면에 스크래치 오프 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있는 게임 콘텐츠의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능력이었다. 이 단지 TCG의 전리품 카드를 통해 얻을 수있는 희귀 한 마운트 및 기타 다양한 항목의 많은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다수의 데크를 구입 많은 비 TCG 플레이어로했다. POK의 월 : 해안의 해안 / 닌텐도 마법사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마법사는 초기 출판사와 카드 형태로 찜-전투를 갖는 제작자했다. 이 POK의 월의 핵심 청중, 어린이 대상으로 된 이후 수집하지만, 단순화 : 90 년대 후반에 주어진 POK의 월의 호황 인기는 WotC 마법에 크게 유사 카드 게임을 제작. 그 결과, POK의 월의 많은 : 카드 TCG의 초기 시리즈는 마법 카드의 세트 기존 사전 매우 유사 하였다. 가장 큰 차이점은이 카드 및 해당 규칙의 이름이 게임 보이 시스템의 POK의 문 빨간색과 파란색 제목의 개념을 지향 한 것이 었습니다. 마법의 간단한 버전 인에도 불구하고, POK 월 무역 카드 게임은 초기 aughts에 90 년대 후반에서 컬트 현상을 유지했다. 꼭 모든 유희왕 코나미는 팬이 말다툼하자 그들을 구입하지만, 유기오은 아주 긴 시간 동안 POK 월 무역 카드 게임에 승리했습니다. 매직 : 더 개더링은 세트 회전 공식 대회에서 매년 금지되었다 POK의 월과 비슷한 일을했다. 즉, 카드 세트는 특정 시점 이후 대회 설정 더 이상 생존하지 않았다. 이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매년 자신의 덱을 다시 실행에 선수를 촉구하기 위해 해안의 마법사에 의해 구현되었다. 한편, 유기오은 단순히 매년 자체를 업데이트하고 아무데도 근처 POK의 월의 설정 회전 시스템과 같은 나쁜 금지 카드 목록이 있습니다. 유 - 승기의 2000-8000 라이프 포인트 시스템이 다른 카드 게임의 히트 포인트 시스템에 간단한 트위스트 이었지만, 유 - 승기의 게임 플레이로 인해 대부분의 게임 행동 주위를 맴도는 큰 숫자에 더 크게 느끼게했다. 해안의 수집 마법사 모두가 아주 긴 시간 동안 거래 카드 게임 왕좌의 꼭대기에 남아있다을 시작 첫 번째 : 당신은 당신은 내 어두운 마술사가 필드 마법에 각 드래곤 형 카드 500 공격 포인트를 얻는 것을 잊어 버린 바보. 매직 : 더 개더링은 게임 규칙에 줄을 기다리는 동안 점유 명을 유지하는 휴대용 수단으로 리처드 가필드에 의해 개발되었다. 그것은 주로 연필과 큰 상상력이 완전히 게임을 즐길 필요​​ 탁상 게임 플레이의 던전 앤 드래곤 방법에 의해 영감을했다. 지난 20 년 동안 마법의 시도 - 및 - 진정한 스타일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최종 형식이었다. 그 인기는 매주 금요일 밤 전세계 만화 가게에서 열린 지역 대회로 유명하다. 그것은 최초의, 그리고 여전히 최고 개입니다. 매직 : 10 베스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우리의 목록에서 최고의 자리에 수집 Planeswalked. 최고의 무역 및 소장 카드 게임 나는 게임과 역학 너무 사랑 해요. 솔직히, 이 카드 게임의 전형이다. 고객에 의해 2 년 전 추가, 0 점은이 게임의 맛을 잃고 바로 그 자리에서 거액의 현금을 보낼 수있는 사람 값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카드를 사고 싶어 경우에도 깊은 포켓이 있거나 부모님이 풍부하지 않는 한 여전히, 당신의 지갑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최선을 사용하지만, 지금은이 땅에 자신을 실행. 어떤 게임은 수집과 TCG를 실행하는 사람이 예전 어떤 좋은 재미 파괴 된 마법보다 엘리트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것을 충족시켜 없습니다. 고객에 의해 2 년 전 추가, -5 점 Mgic은 원래이고 최고입니다. 이 카드, 세트의 방대한 양과 재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아름다운 작품을했다. 이 게임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1 YGO IS와 포켓몬 어린이와 작은 아이를위한 것입니다. 고객에 의해 2 년 전 추가, -1 점이 밖으로 지금 완전히 IT가 게스트로 3 년 전 추가 최적의 매수 -1 점 쉽게 최고의 TCG이다. 그들은 바로 90의에서 태어 났을 때부터 모든 일을 한 게임은 모든 세트 더 좋아집니다. 역학은 깨끗하고 (유희왕 달리) 정제입니다. 예술은 정말 (내가 아는 어떤 TCG와는 달리) 감탄하는 뭔가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경쟁력 어디서나 사이에있다. MTG는 최고의 게임, 카드를 많이, 많은 선수에요 6 점, 고객에 의해 3 년 전 번호 1 추가해야합니다. 손님 5 년 전 추가, -1 그것은 숫자 하나로서 와우 TCG를보고 나를 슬프게 지적한다. 나는 7 년 동안 마법을 연주하고 와우 t 마법사가 내장 된 것을 위로 할 수 있습니다. 매직 카드 게임의 가장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십칠년 강하고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 가장 복잡한 TCG를없는 동안, 그것은 좋은 TCG 인 것으로 가치가 신용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Skysparks, 1 포인트 포켓몬 5 년 전이 추가되었습니다. 없음 차 내 잔, 하지만 좋은 선수가 기술을 많이 활용과의 탄탄한 게임. 고객에 의해 2 년 전 추가, 1 점 A는 재미와 구조화 된 TCG를 blanaced. 이 내 아들과 나는 사이 삼십년이 있고 이것은 우리 모두가하고 즐길 무언가이다. 우리는 우리가 무역과 서로 전투와 세 초등학교에서 청소년과 성인의 범위 내 집에서 포켓몬 파티가 있습니다. 게스트에 의해 2 년 전 우리는 우리의 마나를 호출 한 4 점, 트레이너에서 다른 사람과 몬스터 카드와 함께 묶을 수있는 에너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이 카드 게임은 게임 MTG 같은 규칙을 굽힘 적은 아직 효과의 유형 및 하위 유형에서 광범위. 어쩌면 중지해야하는이 게임은, bazarre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 조건에 보관, 손상, 덱, 묘지, 손, 5 벤치, PokePWR / PokeBDY 제한, 에너지 부문. 그러나 경품의 규칙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게임 1 점 나는 포켓몬은 지금까지 최고의 TCG / CCG 내가 10 년 동안 수집 된 때마다 내가 할 수 난 아직 포켓몬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생각, 고객에 의해 3 년 전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에 의해 3 년 전 추가, 1 점 포켓몬 내가 다른 플레이어와 게스트, 1 점 재미로 3 년 전 추가 5 년간 포켓몬을 연주했습니다 굉장하지만 스스로 지루 그들은 손님에 의해 3 년 전 추가를 수집하는 재미 손님 5 년 전 추가 내 책에서 0 점 황소 30000, -2 포인트 요소 (예, 알아요, 당신은 무료로 모든 시간을 듣고 어획량이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기반 CCG입니다. 이 사람은 t 나 같은 가난한 사람, 완벽하다, 어떤이 아무튼. 그것은 아직도 상당히 새로운이야하지만 전략 가이드에 대한 몇 가지 포럼이 있습니다. 당신은 AI에 대해 또는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내가 들어 탑 (50) 모든 매일 순위 것은 얼마나 좋은 요소이다, 아직이 느리고 지루하고 고통스러운 연주했다. 연마의 시간 유용한 카드를 획득 할 수있는 것은 지루과 게임 플레이는 오래된 것입니다. 기피. 여기를 읽을 때까지 손님 5 년 전 추가, -1 점 나는이 게임을 본 적이했습니다. 손님 5 년 전 추가, 2 점 와우 나는 t 혼자 -119하자, 이 negetive 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 게임은 굉장하다, 그리고 나는 손님 5 년 전 추가 된이 목록에 다른 모든 게임을 뛰는 -1 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