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1m 로 외환 1k






+

개요 핍 비용 : 0.10의 EUR / USD 핍 비용은 4 월 13 파생 된 2016 픽처 인 픽처 비용이 계정 교단과 매일 변동 통화 쌍의 명목 가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핍 비용은 거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 2016 라이브 스프레드 표준 계정에 적용 정적 스프레드 3 월 31 일 년 1 월 1 일 (2016)에서 거래 가능한 FXCM 가격을 기준으로 시간 가중 표준 계정의 평균이며, 변수, 그리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확산 수치는 오직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FXCM은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이 정보에 의존하는 행동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위원회 :위원회는 개방적이고 계정의 교단에서 거래의 확대가 부과됩니다. 보상 : 그것의 유동성에서받은 스프레드에 마크 업을 추가 개방과 무역의 확대에 고정 많은 기반의 수수료를 충전 : 고객의 거래를 실행할 때, FXCM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상 될 수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특정 계정 유형에 대한 공급자 및 롤오버하는 마크 업을 추가. 딜링 데스크 실행 모델에서, FXCM은 딜러의 역할을 할 수 있고 거래에서 추가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 계정 : 미니 계정 (21) 통화 쌍과 가격 차익 거래 전략을 금합니다 책상 실행을 다루는 기본을 제공합니다. FXCM은 가격 차익 거래 전략을 포함 무엇 단독 재량으로 결정한다. 금지 된 전략 또는 20,000 CCY을 능가하는 자본과를 이용하여 미니 계정은 없음 딜링 데스크 실행으로 전환 할 수있다. 실행 위험을 참조하십시오. 수수료를 확산 : 저희에게 고위험 투자 경고를 따르 마진에 차이 무역 외환 및 / 또는 계약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이 당신의 입금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자본으로 추측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신중하게 목표, 재정 상황, 필요와 경험의 수준을 고려해야한다 FXCM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여백에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한다. FXCM 계정으로 목적, 재무 상황이나 요구를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별도​​의 재정 고문의 조언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위험 경고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CM은 등록 선물위원회 판매자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소매 외환 딜러이며, 국립 선물 협회의 회원입니다. NFA 0,308,179 FXCM Inc. 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하는 상장 회사 (NYSE : FXCM)는 지주 회사이고 그것의 유일한 자산은 FXCM 홀딩스, LLC의 지배 지분이다. 외환 자본 시장, LLC (FXCM LLC)는 FXCM 홀딩스, LLC의 직접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이 사이트의 모든 참조 FXCM Inc. 및 FXCM 홀딩스, LLC 및 외환 자본 시장, LLC를 포함한 연결 기준 자회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 만 소매 고객을위한 것입니다주의, 특정 표현이 여기 상품 거래소 법 1 항에 적격 계약 참가자 (즉, 기관 고객)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시기 바랍니다 (A) (12). 저작권 2016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55 물 성 50 층, 뉴욕, 뉴욕 2013년 1월 5일에 사용자가 제출 10041 USA 외환 거래 전략 54 (월 당 두 번 계정) - 10시 반. 우리는 간단하고 기본적인 아직 잘 작동하는 외환 트레이딩 전략을 논의 할 예정 한달 계정을 두 배로 아마드 외환 트레이딩 전략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이상 2K에 대한 판매 많은 외환 거래 전략은 그러나 당신이이 글을 읽을 후에는 단순이 Forex 무역 전략의 아름다움과 그것이 생산하는 결과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Forex 무역 전략은 확률 및 MACD 오실레이터와 함께 EMA8 및 EMA34를 사용합니다. 이 H4에 전략뿐만 아니라 D1의 시간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는 D1의 기간에이 전략이 GBP / USD 라이브 무역 사례를 토론하게한다. 당신이 아래로 빨간색 화살표 아래에 보일 것입니다 위의 GBP을 /를 USD 일일 기간 스크린 샷에서는 13 일 11 월과 GBP / USD는 하락 추세에있다. EMA8 (빨간색)은 하락세를 나타내는 EMA34 (노란색) 이하입니다. 스토캐스틱 오실레이터 지나치게이고 20 이하 MACD 히스토그램이 더 낮은 막대를 제작하는 동안 상기 신호 라인은 하락세를 나타내는 히스토그램 선 위에있다. 확률 적 발진기를 보면, 우리는 앞으로 몇 주에 과매 수 상태로 과매도 이동 것이라고 예측할 수있다. 스토캐스틱 오실레이터는 가격 반전이 가까운 장래에 있음을 말하고있다. 우리는이 가격 반전을 예측하려고 어떻게 우리는 가격 반전을 식별 MACD 오실레이터를 사용합니다. MACD 히스토그램 짧은 하부 바를 만들려고 신호선 히스토그램 선 아래 넘어 가면, 이 가격 방향이 변경되어 지금까지 이동 될 것임을 표시 할 것이다. 이것은 MACD 신호선이 추세의 시작을 나타내는 히스토그램 선 아래 갔을 때 19 11 월 일어난 정확하게 무엇이다. 또한 가격이 참으로 반전되었음을 나타내는 D1의 기간에 연속으로 세 강세 촛불의 형성을 관찰해야한다. 가격은 1.58249 수준의 지원을 발견했다. 우리가 계정에 1K했다 가정하자. 우리는 0.1 많은 1.5860에 긴 무역에 들어갑니다. 정지 손실은 1.58249에 배치했다. 위험은 상당히 허용하는 3.4이다. 정지 손실이 충돌하는 경우, 우리는 MACD 신호 라인은 히스토그램 선 아래 또는 빠른 확률이 느린 확률 적 이상과 같이 우리는 한 무역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34 잃게됩니다 한 EMA8 (빨간색) EMA34 이상으로 (노랑). 12월 19일에, pinbar 긴 상단 심지 매우 작은 몸으로 만들어졌다. 확률은 MACD 히스토그램은 이제 낮은 막대를 만들기로 지금은 과매 수 영역에 있습니다. 이 가격 수준 1.6306에서 저항을 발견했다 나타냅니다. 무역은 340 주사위 총 30 일 동안 만든 반환이 34이었다 (340)의 이익을 1.6200에서 20 년 12 월 폐쇄되었다 그래서. 이와 달 동안, 무역 매일 모니터링하는 데 2​​0 분 이상 걸릴하지 않았다. 이는 보수적 인 접근이었다. 새로운 상인이 시스템이 보수적 인 접근을해야한다. 하지만 이후 나는 오랫동안이 전략에 거래되고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확신하고 얻을 나갈 때, 나는 0.4 많은 거래와 1,360의 이익과 1 개월 (136)의 수익을 만들 때 알고있다. - 7시 55분 고급 시스템 2011년 5월 17일에 사용자가 제출 한-B (자정 무역 결코 포기) : 내 블로그에 게시 H4의 기간에이 외환 거래 전략의 더 GBP / USD 라이브 거래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윈스턴 Nilforoosh의 chopsena 야후에 의해 제출하는 것은이 시스템은 하루에 전화 마진을 너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갈 것입니다 있습니다. 나는 결코 포기하는 재미를 위해 그냥 생각 Edward..When에서 자정 전략을 공부했다. 그리고 나는 내가 t 내가이 possible..I 찾고 및 지점 위치를 찾아보고 있었다 수 어차피 자신에게 생각 거룩한 grail..but을 믿고 돈 정말 unbelievable..because이었다 항상 유익 할 것이라는 점을 발견 시스템 내 계정을 부를 것이다. 정말 긴 검색했다. 난 시스템의 자신감을 얻었다 라이브 시스템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난 그냥 계정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2003 년 4 월 계정 EURO AUD (14)을 거절 할 촛불을 발견했다. 나는 즉시 시스템을 거래 정지. 당신이 알고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무역은 최종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정말 그것은 내게 준 당신이 10,000 계정에서 0.01 많은을 열고 모든 쌍을 거래 할 경우 약 5 개월 이익 당을 줄 것이다 좋은 생각이다. 이제 중 일부는 자신이 게시 왜 말할 것입니다. 잘 나는 dachel 등의 개발 부분 일부에 대한 몇 가지 정말 좋은 거래 아이디어를 읽고 있지만 아무도 그들에 후속없는 것 같다. 내가이 시스템에 대해하고 싶은 것은 아마 코딩 수있는 사람입니다. 그 정말 열심히하기 때문에 손으로 까만합니다. 내 지점입니다. 나는 우리가 내가 t은 그것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드문 일 경우에도 다음 거래 될 것입니다 알고 돈 때문에 나는 즉시 거래 중단 이유입니다 거래 부분에서 도박 부분을 분리해야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왜 우리 DON T는 OK 말한다. 나는이 LETS 내가 가진 SO SAY 10K를 무슨 일이 일어날 알고 난 1K 위험을 감수하지만 내가 OK 물론 지금 달에 50를 만들 것입니다이 시간 나는 0.01 NO 내가이 각 무역 ON 0.05 또는 0.1 소요됩니다하지 소요됩니다 우리는 IT가 일어날 얼마나 자주 OUT 찾을 수있는 EA WITH 결과가 필요합니다. 얼마나 우리가 모든 쌍 아마 일부는 어쩌면 하나와와와 더 나은 아마 크기와 AND AND을 증가시킬 수있다. 나는 당신이 200 달러를 얻기 위해 100 달러를 위험 정상적인 시스템과 ITS LIKE MONEYMANAGMENT를 의미한다. 귀하의 계정은 당신이 OK I는 10.000 달러를 가지고 내가 NONOO 계정의 1000 (100)를 PUT 또는 MICRO AND MY STOP 손실이 사람이 나를 따라 수 있다면 1000 DOLLARS..I DON T는 알고 내가 미안 해요 말을 여기 10K입니다 THAT 나는 사람들이 훨씬에게 쓴 시스템을 읽을 때 나는 IT에게 자신이 싫어 년 이후 SO MUCH를 작성했습니다. 표시 등 없음. 사용 INSIDE BAR. 1. 우리는 매일 CLOSE 2. 기다린 우리는 우리가 HIGH에 BUYSTOP 및 SELLSTOP 곳에 설치 내부 BAR 3. 기다린의 (a 10,000 계정) 0.0 영종도 4. 우리는 대한 OPPOSTIE의 주문에 정거장 곳에 설치 BOTH 두 위치에 대한 OREDERS 5. 이익 목표 ONE 주문이 TRIGGERD을 얻는 경우에 이제 우리는 구매 주문을 말하기 우리가 촬영 한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일어날 수있는 무슨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0.02-0.01 FROM 낮은 AT 반대 ORDERAT 변경 IMMIDIATILY. 1. 우리의 구매 위치는 위험 우리가 우리의 T. P. 경우 무역에 걸릴 s의 내부의 길이 우리의 이익 목표를 명중 타격 우리는 즉시 반대의 판매 중지를 닫고 수익성 오늘은 이만. 2. 우리의 구매는 우리에 가서 우리의 정지 및 역은 0.02이 많은이 시간이 트리거됩니다. 그 순간에 우리는 내부 바의 높은에서 0.04 많은이 시간을 중지 구입하고 T. P.에 추가 다시 넣어 한 번 우리가 잃은 확산. 3.이 시나리오는 T. P.까지 자체를 반복합니다 적중을 얻을 당신이 내부에 줄을 커버하는 바의 최고 및 최저 그것을 해본 적이 내부 bar..i의 최고와 최저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할 경우 EA 결과가 쉬울 것이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 이 시스템 또는 유사한 시스템 3. 현재 다시 간단한 5 × 5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우리가 만들 수 있다면 행복 할 것를 사용하는 경우 SO 나는 누군가 CODE 전략 2. 사람이 돈을 Managment를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CAN 1. 무엇을 찾고 그룹 어쩌면 우리가 함께 전략 수를 backtest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의 도움이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이다. 당신은 다시 내가 그의 멋진 사이트에 대한 감사 에드워드하려는 이메일 chopsena 야후를 통해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또한이 그냥 생각하고 다시 내가 다시이 말을하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돕고 축복. 23시 10분 - 이 시스템은 그렇게 날에 전화 마진을 가서 2011 년 6 월 5 일 다이에 의해 제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 내가 처음에 무슨 말을했는지를 많이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하지만 난 뭔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단지 내부 막대가있는 경우에 반대 거래를 넣어 그래서 가정, 구매 또는 판매 중지가 될 것입니다. 위 또는 아래 10의 주사위 내부 바의 높은 내가 충분히 쉽게 데모 계정에 대해이 작업을 코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작업의 기회가 알고 선호 d는 각각 낮은. 4시 57분 - 6 월 7 일에 위니에 의해 제출. 그래, 우리는 내부의 줄이있는 경우에만. 그리고 구매 및 판매 중지는 높은 이상 넣어 또는 통화 쌍의 낮은 단지 속도 노호되고있다. (우리는이 문제를 내가했다 한 수동으로 다시 테스트를 here..but해야합니다 변경 스프레드가 있다면 내가 추측 가격이 내가 밖으로 중지 된 하나 핍 내 높은 침투하는 경우에만이었다.). 통화 쌍 그렇게 만 높고 낮은 확산. 그리고 나중에 회신에 대한 귀하의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는 learntotradethemarkets .. 그리고 죄송 사람에서 위의 월의 25에서 사용자에게. 나는 어떤 개인 물건 정말 바빴다. 다시 테스트와 함께. 나는 많은 일일 거래 전략 수에 대한 결과의 많음이있다. 이는 곧 게시 할 예정입니다. 누군가가 내 이메일 chopsena 야후 PS입니다 .. 백 테스트 전략 s..unfortunately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아직 함께 나와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경우 여기 내 이메일을 뒀다 : 내가 IB, 브로커, 또는 교사 아니에요 그리고 난처럼 해달라고 그들과 난 당신이 그들 중 하나 있다면 저 멀리에 연락 해달라고 아무것도를 판매 싶지 않다. 난 그냥 상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6시 반 - 2​​011 년 6 월 21 일에 제이슨에 의해 제출. 이것은 또 다른 마팅 게일​​ 시스템입니다. 특정 항목에 대해 기다리는 것보다 다른 것이 정말 특별한 아무것도이야 없습니다. 마틴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거래 금액 매일 손실을 두 배로하는 도박의 유형입니다. 당신이 수익성 무역을 얻을 때 결국, 모든 손실 플러스 이익을 조금이라도 만회 할 것이다. 통계적으로, 그것은 항상 귀하의 계정을 날려 버리겠다. 이 날을 기다리고의 문제에요. 돈 t 오해. 나는 몇 년 동안 마틴에서 찾고 있었어요. 2시 54분 - 그것은 8 월 20 일에 댄 임에 의해 제출 길들일 수있는 방법이있을거야 s의. 나는 정말 그렇게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는 성공적으로 마틴 시스템을 길들일 수있는 사람을 충족하지 않았습니다. 외환 이전 차트는 마틴 이론을 사용하여 함께 한달에 50 우승의 기회가이야 것을 보여준다 경우에만 계정을 불어 (10)는, 우리는 여전히 승리 시스템을 것이다 말한다. 그래서 사람이 한달에 50을하면서 모든 것을 잃고있다 일어날 수 비율의 최소한의 금액이 s의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우리는 확실히이 시스템을 이용해야한다. 11시 17분 - 2011 년 9 월 4 일에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무역이 사이트에서 유망한 시스템의 많은이 다시. 나는 저자 자신이이 일에 여유를 호출 갈 것이라고 믿는다 때 admistrator이 시스템을 수락 이유를 잘 모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