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8, 2016

인도 에서 온라인 상품 거래






+

성공적 상품에 상품 무역 전시회에 투자하는 이유 온라인 상품 거래는 그런 일이 기술의하지 왜 돈을 하룻밤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및 하드 경험의 년에도 투자자들은 자주 실수를하고 거의 큰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성공을 보장 물건을 만드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만 시간과 수업은 당신이 성공적인 상품 상인되기 위해 필요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당신은 상품 거래에 투자하는 이유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휘발성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의 짧은 기간 내에 엄청난 혜택을 가져올 수있는 상품 선물에 투자. 그 주요 이유는 밑줄 범위 예금이다. 당신은 5, 10, 상거래의 다른 형태에 비해 크게 낮은 총 계약 금액의 20에서 어디에서든지 지불하게. 유가 증권 시장 및 통화 달리, 제품은 실제로 요구 투자자의 요구에 따라 상품의 거래로 전달 될 수있다. 에 관계없이 투자 한 상기 상품의 결과에, FMC 교환에 의해 형성된 좋은 규제 시스템으로, 구매 및 판매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상품 선물 시장에서 무역의 장점 중 하나는 그 대신 하나의 개별 주식을 구입한다면 자본의 상당 부분을 투자 할 필요없이, 큰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상품 무역은 재미 있지만, 무료로 위험을 감수 할 수는 없지만, 투자자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의 또 다른 수단을 제공합니다. 종사 어떤 회사의 위험이 없다, 그것은 상품 거래보다는 주식 거래에 관해서. 상품 무역은 모든 제품의 수요와 공급에 관한 것입니다 때문에. 상품 수요 증가가있을 때, 너무 바로 역으로, 높은 가격을 둔다. 온라인 상거래의 모양은 주식 시장에서 관찰 된 것과 다소 유사한 원료 시장의 성장을 허용합니다. 또한, 사용자와 가맹점 모두 시장 가깝게함으로써 확보된다. 그것은 생산자가 실제 제품에 대한 노출의 관점에서 자신의 위치를​​ 헤지 가능하게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왜 상품을 의미 주식이 떨어질 때 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이다. 상품은 한 경제 상황의 변화에​​ 따라 다른 반응을 가지고있는 주식과 채권, 달리 실제 자산이기 때문에. 실제로 상품 위험 장기 수익의 가능성을 향상을 줄일. 상품 시장이 동시에 인도 투자자에 대한 자본 투자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지만 비록,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상품 컨설팅 회사에서 적절한 지침없이 그것을 할 경우 하드 얻은 달러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인도의 저렴한 가격, 높은 정확도 및 수익성 상품 서비스를 수행하고있다 선도적 인 금융 컨설턴트를 선택해야합니다. 상품 무역 오늘 온라인 팁, 온라인 거래를 통해 상품 시장에 대한 투자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이 상품을 거래하는 방법과 이러한 경우 기본 상품에 투자를하는 방법으로, 그들은 인터넷에서 상품 온라인 도움말에서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있는 방법에 아무런 지식이없는 경우 어떻게 될까요. 원료의 거대한 무역, 인도에서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상품 거래 팁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많은 무역 전문가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품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 상품 거래의 조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의 미래를 잃는 큰 위험이며, 투자자의 모든 유형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 위험 자본을 사용해야합니다. 왜 무역 상품은 Religare으로이 시장에 나와있는 상품은 주로 금속, 에너지, 농산물 등이 있습니다. 이 다양성은 투자자, hedgers, 상인, 제조 업체, arbitragers, 수입과 돈을 벌 수있는 수출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순수하게 변경합니다. 이것은 정말 쉽게 움직임을 이해하고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고있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에 돈을 넣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도 주식 시장과 달리, 인도 상품 시장 14 시간 하루, 전 세계 주요 상품 교환의 타이밍을 커버하고 당신에게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주는 열려 있습니다. 무엇 플랫폼의 기능을 Religare 것은뿐만 아니라 손쉽게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 및 상품 시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구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언급 된 우리의 플랫폼의 몇 가지 기능은 우리의 여러 거래 플랫폼 언제든지,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외에도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온라인 거래 웹 사이트에서, 우리는 또한 이동 중에도 빠른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스마트 폰, 데스크톱 PC 및 태블릿 기​​기에 대한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무거운 상인의 경우, 따옴표를 스트리밍 우리의 RIA 플랫폼 이벤트는 즉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상품 선물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호출과 전략을 제공하는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이있다. 계산의 시간에 스마트 포트폴리오 추적기 말의 안녕과 우리의 스마트 포트폴리오 추적기에 당신의 보유의 최신의 움직임을 확보하여 투자의 성과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우리의 추적기로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번거 로움을 통해 날짜, 가격과 수량을 구입하고, 손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당신은 세계 어느 곳에서 우리의 웹 사이트에이 추적에 액세스하고 데이터를 다시 입력하지 않고 포트폴리오의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의심의 대부분은 여기에 대답 받았습니다. 어떤 상품 상품 인 것은 제조 할 수있다, 판매 구입하고 소비 제품 가지는 상업적 가치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기본 원료 처리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주요 부문과 구조화 상품에서 파생 된 제품은 상품 거래소에서 거래되고있다. 인도에서는 목록 귀금속, 철, 비철 금속, 향신료, 펄스, 농장 작물, 설탕, 다른 소프트 상품을 포함한다. 무엇 상품 교환은 협회 또는 회사 나 상품에 대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다른 법인격이있는 단체 인 상품 교환입니다. 대체로 상품​​ 시장 참가자의 종류가 무엇인지, 참가자들은 hedgers, arbitragers 및 투기로 구 분 에드 될 수 있습니다. 즉, 제조 업체, 상인, 농부, 수출, 투자자는 모두이 시장에 참여하고있다. 상품 거래소에서 수행 거래되고 어떻게 상품 교환은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인터넷, VSAT를 통해 다양한 참가자 및 전국 확산 구성원 또는 subbrokers가 운영하는 전용 회선 모드에 도달 주문 중심의 투명한 거래 플랫폼입니다. 파생 값 계약 방식으로 하나 이상의 기본 변수 또는 자산의 가치에서 파생 된 제품입니다 파생 상품 계약은 무엇입니까. 기초 자산은 주식, 외환, 상품 또는 기타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의 가격은 현물 가격에 의해 구동된다. 선물 가격은 선물 가격은 거래 바닥에 수렴 온통 나라에서 나오는 입찰가와 이벤트의 상호 작용에서 진화 결정 방법. 입찰 및 제안 가격은 만기일에 가격의 기대를 기준으로합니다. 전문가들은 미래 가격을 예측하는 방법 두 가지 방법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분석 및 기술적 분석입니다 선물 가격을 예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인 분석은 기본 공급 우려 및 날씨 패턴, 이월 공급, 정부와 농업 보고서의 관련 정책 등의 정보를 요구한다. 기술적 분석은 과거 가격 움직임의 분석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자신의 입구와 출구를 시간으로 시장 및 기술 분석의 방향을 결정하는 기본적인 분석을 사용합니다. 상품의 선물 가격은 기본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배송에 대한 규정은 협회의 Byelaws에 상품 선물 계약 거래에 의무적으로 제공된다됩니다. 배송은 판매자의 선택에 따라 일반적이다. 그러나 규정은 거래소에서 Exchange로 변화한다. 일부 협회의 Byelaws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배달을 제공 / 요구 할 수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어떻게이 t 자신의 상품 아무튼 때 하나는 t 물리적 상품이 있거나 상품이 선물 시장에서의 판매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계약을 소유 할 필요 아무튼, 가능 판매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나중에 실제 상품을 판매하는 동의 또는 짧은 판매하고있다. 따라서 상품의 배송과 분배, 만기 이전에 계약을 환매 할 수있다. 짧은 위치가 순 판매 위치 반면 긴 무엇인가 / 매도 포지션 긴 위치는 그물 구입 위치입니다. Religare 증권 제한, 등록 된 사무실 : D3, P3B, 지역 센터, 사켓 뉴 델리 - 110017, 전화 : 91-11-39125000 회원 : NSE : SEBI REGN. 아니오 : INB 230653732, 230653732 INF INE 230,653,732 TM 공동 : 06,537 청산 회원 (F O) 번호 M50235의 BSE : SEBI REGN. 하지 아니오 : INB 010,653,732 INF 010,653,732 지우기 번호 : 3004 MSEI SEBI REGN. 하지 번호 : INB260653739, INF260653739 INE260653732 TM 공동 : 1,051 청산 회원 (F O) 제 51 NSDL : DP 자료 : 301774 SEBI REGN IN. 아니오 : IN-DP-NSDL-150-2000 CDSL DP 자료 : 30200 SEBI REGN. 하지 아니오 : IN-DP-CDSL-202-2003 Religare 상품 제한 : NCDEX : 회원 ID - 00109 FMC 등록 - NCDEX / TCM / 주식 / 0264 MCX : 회원 ID - 10575 FMC 등록 - MCX / TCM / 주식 / 0517 NMCE : NMCE 없습니다 / TCM / 주식 / 0050 사이트가 가장 좋은 화면 해상도가 1024x768로 볼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브라우저는 선물 거래 및 상품 거래에 대한 우리의 이전 작품에 대한 반응에서 모질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과 IE 8 (이상)입니다. 앞서 받기 독자 사티 Vijaykumar 그는 상품 선물에 다뤄 때 그가 돈을 잃었 방법을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T는 센 섹스가 9000을 넘어 그 날, 나는 내 모든 주식을 팔고 다른 곳에서 돈을 주차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들이 너무 주식 시장의 성능에 의존 할 것이다 주식 뮤추얼 펀드를 투자해야한다 : 나는 투자자를 괴롭히는 다년생 문제에 직면했다. 공공 선견지명이 기금은 15 년 동안 LIC 정책도 발생하지 않음 길을 내 돈을 차단하지 않고. 내 예산 위의 부동산 방법. 좋은 소리 하 아 거래 상품. 인도 경제의 80 농업 기반 인으로, 상품 거래의 범위가 많이있다 (적어도 그게 내가 생각 것이있다). 상품 거래에서, 당신은 실제로 (안 주식 등 금, 밀, 원유, 등) 상품 무역. 금융 (그 거래 소프트웨어 알려진) 기술 및 MCX에서 수행 거래의 양 (인도의 멀티 상품 거래소) 및 NCDEX (국립 상품 및 파생 상품 거래소 (주))와 같은 회사의 성공은, 내 마음에 의심의 여지가 남아 그 이것은 호황을 누리고 산업이었다. 나는 그것의 일부가되고 싶었다. 나는 올해 말까지 20 ~ 30 범위의 수익률을 달성의 희망에 선도적 인 상품 거래 회사와 루피 2,00,000을 투자하기로 결정 롤링 볼을 설정합니다. 내가 배우고 사업 (선물과 어떻게 상품 거래의 기본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거래하는 방법 읽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이 작품 친구가 나에게 튜토리얼 및 PDF 파일을했다. 당신이 알고 있어야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선물 계약을 구입하면, 당신은 t이 계약의 전체 가치, 단지 마진을 지불하는 돈. 의 누군가가 루피 72,000 가치가 금 100 그램의 금 선물 계약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나는 그것을 구매하는 경우, 나는 전체 금액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환은 3.5, 말, 에 여백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내가 (RS 72,000 3.5)을 구입하는 단지 루피 2,520를 지불 의미한다. 둘째, 당신은하고 매일 돈을 잃게됩니다. 의 금의 가격이 100g 다음 하루 루피 73,000까지 상승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 여기가 금 선물 계약 있음을 구입 한 가정 예에요. 나는 루피 1000 (RS 72,000 루피 73,000)를하고 양이 내 계정에 적립됩니다. 하루 후, 금의 가격은 100 GMS 당 루피 72,500에 딥. 나는 루피 500 (RS 72,500 루피 73,000)를 잃고 양이 내 계좌에서 인출됩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의 취급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같아요. 모든 문학을 통해 냈 죠 일주일 후, 나는 상품 중개 회사와 계정을 열었다. 그들은 그들의 연구 팀에 의해 취해진 결정에 따라 내 돈을 투자합니다. 나의 모험은 처음 몇 일, 생활이 컸다 시작합니다. 나는 돈을 벌고 있었다. 나는 루피 2000 매일 최대 루피 (500)의 최소를 만들 것입니다. 그 후, L ADY 행운의 미소는 찌푸린 얼굴로 바뀌과 회사의 연구는 더 이상 목표를 명중하지 호출. 내 손실은 매일 탑재하기 시작했다 : 루피 2,000 루피 3,000, 내가 잃었다 10 일 하루에도 루피 5,000 루피 17,000입니다. 당신이 과민 현실을 받고 저를 비난 할 수는 날 때렸어요 : 나는에 거래 된 제품에 대한 우둔, 미지의 영역에 있었다 나는 딜러가 그녀의 일상 브리핑에서 말했다 일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평소 과장되게 떠벌 리다를주고 결국, 모두가 돈을 벌었, 이 초기에 손실 될 수 있지만 것이라며, 나에 egged. 잠시 안심,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나는 논리에 의해 거라고 : 나머지는 두려워 할 때 다른 사람이 욕심과 탐욕 때 두려워합니다. 깜짝 놀라게 떨어졌다 때 그에요. 바로 그 다음 날 나는 금에 거래하여 다른 루피 17,000을 잃었습니다. 즉, 나를 위해 그것을했다. 나가 시간이었다. 빠른 중개 및 세금을 추가 한 후, 나는 플랫 십오일에서 루피 47,000을 잡았했다 깨달았다. 나는 밝은면을 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지난 몇 일 좋은 학습 경험이었다 인정해야한다. 나는 내가 사기 또는 나는별로 그런 엄청난 금액을 잃어버린 슬픈 느낌. 나는 감정 또는 감정 돈 t 너무 오래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같아요. 그들은 단지 잠시 후에 (돈처럼 내가 만든 하루 거래 손실) 기화. 하지만, 이봐, 나는 더 현명입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과 지혜의 일부 진주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깎아 지른듯한 탐욕 중 아무것도 후 어려운 방법으로 돈 t 실행을 배웠습니다. 충분한 지식이나 충분한 조사없이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타격을 것입니다. 판결 또는 다른 사람의 연구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이 돈이면, 당신은 전화를 가지고 자신의 연구를. 질문을하고 더 많은 정보를 요구에서 수줍어 돈 t. 이 지분에 당신의 돈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주식이나 부동산과 같은 지식의 일부 금액을 투자 스틱. 의심, 터프 번 돈 t을 얻을 때 마지막으로 (그리고 어느 쪽도 큰 이익을), 힘든 사람은 할 수 없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하나의 일에 구매 및 판매)은 무역의 결함 방법이다. 시장이 향하고 곳으로보다 안정적인 표시를 얻기 위해 3 ~ 6 개월 동안 상품을 추적 기술 차트 봐. 가장 중요한 : 당신의 실수에서 배운다. 그래서, 내가 센 섹스가 9600 좋은 판단이나 깎아 지른듯한 어리 석음 알려드립니다 만 시간의 주위에 유혹 주식에 투자 나는 남은 돈으로 무엇을 할 않았다. 그는 센 섹스의 꿈시의시 등을 의미 뭄바이에 사티 Vijaykumar 블로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