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5, 2016

온라인 무역 시스템 의 의미






+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 거래의 공유에 프로젝트 보​​고서를 축소 할 수있는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하십시오 SlideShare 애플 리케이션은 나중을 위해 저장하는 가져 오기 무역 라이브 온라인 레슬리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2016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Jouflas, CMT는 상인이 교육 웹 사이트의 시장 기술자 협회 설립자의 회원입니다. 어떻게 패턴 인식과 무역의 핵​​심에서 이익 - -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방법이야,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니다 나는 두 권의 책, 전시회 당신은보기 무엇을 공동 저술했다. 나는 기술적 분석에 다양한 금융 간행물에 논문을 발표하고 상인 박람회의 초청 연사되었습니다 및 MoneyShow 인터뷰. 나는 하루 거래 및 장기 거래에 모두 적용 할 수있는 특정 패턴 인식 거래 전략을 가르칩니다. 가장 인기있는 중 하나는 AB의 CD 패턴이 패턴과 Gartley 패턴에 무료로 기사를받을 수있는 고객 등록에 서명해야합니다. 난 그냥 시작 여부, 상인의 요구에 맞게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일관된 결과를 얻기 힘든 시간이 있었다 경험이 상인입니다. 나는 그들의 거래와 부침을 겪었했지만 적절한시기에 올바른 순서로 함께 오른쪽 조각을 넣어 수 없었습니다 상인 도움이됩니다. 나는 함께 일하는 대부분의 상인은 무역 워크샵, DVD 프로그램과 온라인 웹 세미나의 좌절 전 고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과 거래하고 많은 좌절 후 일관된 포기 준비가되기 위해 노력 년 년 동안했다. 나는 거래를하지만 시간의 년을 낭비하지 않으려 할 모두이 상황에서 상인과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나는 상인이 일관성을 찾을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설정하고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그 목표는 자신의 꿈에 도달 사람들의 기초로 변신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만나 상인의 가족과 우정을 형성한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한 상인의 많은 접촉있어. 여기에 내가 거래의 과정을 이해 상인 교육 방법과 상인이 수행 할 수있는 단계에 거래를 학습하는 과정을 가르 칠하는 접근 방법이야. 나는 무역 설정을 실행할 수있는 마음가짐을 개발하기 위해 노동 운동을 포함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찾을 수없는 중요한 주제를 다룹니다. 대부분의 상인은 때때로 일반적인 문제와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고 성공 숙련 된 트레이더가되는 그들을 유지하는 습관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들이 다음 발견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데 그 습관을 변경 도움이됩니다. 이들은 당신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또는 ljouflas의 MSN에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위한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볼 수있는 무료 삼십분 전화 상담을 예약하려는 경우 나, 상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ABCD, Gartley과 나비 패턴에 대한 무역 라이브 온라인 상인 도구 상자 - 399이 패키지는 실시간으로이 패턴을 거래하는 학습을위한 시장 및 패턴 분석 비디오에 2개월 무료 가입을 포함합니다. 혹시 무역에 발견 된 물질이 도구 상자가 무엇을 많은 시장 상황에서 할 및 기술 정보없는 감정에 따라 고체 거래 결정을 신속하게 반응을 가르 칠 것입니다 무엇을 모르고. 나는이 자료를 만들 때, 나는 상인에게 실시간으로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인 무엇인가 도구, 의미를주고 싶어. 주요 장애물은 상인 등이 우리 모두의 얼굴은 무엇인가. 도서 정보를 학습을위한 좋은, 하지만 그들은 정적, 그들은 시장을 움직이는 실시간없는 나는 시도하고 이러한 자료와 교육적 그 공백을 채울 싶었다. ABCD, Gartley과 나비 패턴에 대한 무역 라이브 온라인 8 주 멘토링 코스 - 895이 과정의 목표는 하나의 멘토링에 하나를 통해 ABCD, Gartley과 나비 패턴에 따라 개별 거래 계획을 거래 능력을 강화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완료 과제와 상인의 상호 작용을 포함한다. 이 과정은 수​​정 된 전체 멘토링 프로그램의 과정과 이미 지식과 ABCD, Gartley과 나비 패턴과 패턴 인식에 기초를 가지고 상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어떤 어려움을 겪고 향상과 거래 기술을 구축하고 거래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이 과정은 하나의 피드백과 코칭에 일을하고자하는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무역 라이브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은 내가 개인적 수준에서이 프로그램에 상인와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는 무역 설정에 견고한 기초로 시작하고 서면 거래 계획을 개발한다. 많은 상인은 힘든 시간 중 하나를 작성, 다음 또는 거래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난 둘 다 재정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매우 비용이 많이들 수 거래 오류를 식별하는 법을 배워야하는 과정을 거래 기술을 구축하고 가르 칠 수있는 각 상인와 함께 작동합니다. 나는 상인들이 돈을 벌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고하지 않을 경우 구체적으로 그들이 돈을 잃게하는 방법을 그들은 항상 그들이 돈을 한 후 다시 제공 계정 변동성의주기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상인이 손실 기간을 통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연승를 통해 거래하는지는 줄무늬를 통해 무역을 배우고, 쉽게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고 나는 거래에서 성공의 열쇠를 생각합니다. 이는 상인이 앞으로 이동하고 수익성이 될 수있는 가능성이 아니다 않고 또한 중요성의 방법으로 작동하는 도구로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사고 방식과 방법 모두 함께 개발되어야한다. 상인은 전진하고 수익성이되기에서 그들을 유지 할 수 있으며이 프로그램의 단계가 그 부정적인 습관을 새로운 습관을 구축하기 위해 수행 표시 및 단계 상인 방법 및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무역에 부정적인 습관을 형성하는 경향이있다. 상인은 차트의 오른쪽이 채워가는 방법 상인이 진정으로하고 확률 행동하는 것을 배워야한다, 그래서 우리는 결코 알지 못할 의미, 100 불확실성 매일의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이 일이 불확실한 환경에서 불편되고 편안하게 배울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상인이보기의 지적 관점에서뿐만 아니라에서 옳은 일을 배우는보기의 작업 지점에서뿐만 아니라 이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의무 삼십분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ljouflas의 MSN에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멘토링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역 시스템 트레이딩 시스템은 무엇 자동화 시스템 트레이딩은 객관적으로 입력하고 정량적 데이터에 대한 역사적 실험에 의해 결정된 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선물 시장을 종료 상인에 의해 사용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은 컴퓨터 나 서버에서 실행 및 거래에 대한 교환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많은 경우에 상인을 마비하고시의 적절하고 공정한 결정을 내리는에서 그들을 방지하는 두려움과 탐욕을 극복하기 위해 훈련을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여 선물 시장 거래를해야합니다. 배치 각 순서는 시장 활동 이외에 따라 벗어나지 않는 규칙을 미리 결정된 세트의 적용을받습니다. 나는 도구를 모든 종류의와 마찬가지로 고려해야 할 사항 제대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거래 시스템은, 상인의 경제 건강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위험도가 높은 선물 거래, 위험 자본과 선물 시장에서 거래하는 시간과 비용의 측면에서 주식 무승부 다운을 견딜 수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비용에 대한 내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시스템이 거래 시스템의 핵심 요소 중 하나 좋은 하나는 시간이 지남에 보유하는 거래 시스템에 대한 기능입니다 경우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들의 시간을 당신은 무역 계정을 열기 전에 그 결과를 연구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바랍니다. 물론, 시스템의 유일하고 진정한 테스트는 시장 미끄러짐 및 거래 비용이 기록의 일부가있는 곳은 실제 거래 수행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돈이 얼마나 내가 자동화 된 시스템 트레이딩 계정이 5,000이고, 선택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열려면 최소 보증금을 필요가있다. 또한, 미래의 상인은 상인 의한 선물 거래의 활용에 충분한 위험 자본이 때 선물 계정 열기 고려해야합니다. 어떻게 내가 첫 번째 단계는 위험뿐만 아니라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여 선물 거래의 보상을 이해하기 위해 ApexFutures의 브로커에게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시작합니까. 이 프로그램에 익숙해있는 경우 다음 단계는 무역 계정을 열고 가장 작업자가 위험 허용 오차 및 거래 목적에 맞는 거래 시스템 (들)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을 실행 그룹은 선물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초점은 상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에 항상이다. 위험은 무엇 어떤 하나의 시스템은 시스템 별, 또는 500에서 500 만에 이르는 복잡한 특정 위험, 특정 시장에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시장에서 여러 시스템을 거래함으로써, 하나는 시장의 특정 복잡한 특정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입구와 출구 전략 거래 시스템으로, 상인 시스템에 대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의 위험은 상당 할 각 투자자 및 / 또는 상인이 적합한 투자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수 있습니다. 과거의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면책 조항은 거래의 위험은 상당한 각 투자자가 될 수 및 / 또는 상인이 적합한 투자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의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선물 거래 면책 조항 : 증권 선물, 상품 및 지수 선물 및 선물 옵션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행한다. 초기 마진의 양은 트랜잭션이 많이 활용되는 것을 의미하는 선물 계약의 값에 비해 작다. 상대적으로 작은 시장의 움직임은 기탁 한 또는 보증금에있을 것이다 자금에 비례하여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이것은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기 마진 펀드와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청소 사무소에 기탁 추가 자금의 총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위치 또는 마진 수준에 대한 시장의 이동이 증가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짧은 시간에 상당한 추가 금액을 지불하도록 요구 될 수있다. 당신은 규정 된 시간 내에 추가 자금에 대한 요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위치는 손실에 청산 될 수 있고, 당신은 어떤 결과 적자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